● 풍력·태양광 이격거리 표준안, 지방분권 침해 가능성 대두
● "1850억 태양광 멈춰라"…집 앞까지 파고든 신안 발칵
● 윤석열 "태양광 누가 해먹었는지 보자", 적폐 수사 타깃?
● LS, 그룹내 ESG 위원회 신설…풍력·태양광 친환경사업 본격 공략
● 양충모 청장 "2030년에 새만금 78% 완공…재생에너지 메카될 것"
● 中, 고비사막에 450GW 태양광·풍력발전소 건설
● 산업부, 지역별 해상풍력 애로해소 워킹그룹 운영
● 환경피해 배상액 162% 인상…풍력 등 저주파소음 기준 신설
● 민관합동「해상풍력 점검반TF」제4차 회의중부권 개최
● 尹 "그걸 왜 하는 겁니까"…李·尹 승부에 해상풍력 운명 달렸다
● 풍력전용 입찰시장 하반기로 늦춰지나
● 최태원, 친환경 사업에 100조 쓴다…SK그룹 2030년까지 투자 확대
● "AI·친환경에 그룹 미래 달려"…최태원 회장의 '대전환' 선언
● 채권단 품 떠난 두산重…친환경 에너지 기업으로 새출발
● 버스정류장부터 생활용품까지…LG화학 친환경시장 공략 속도
● 대기업, 수소·NFT 승부수 띄운다…올 주총시즌 정관 대폭 손질
● 탄소중립위, 출범 1년만에 재편되나
● "탄소중립정책으로 일자리 14만2000개 증발할 것"
● 잘나가던 탄소배출권 ETF 18% 폭락한 이유는
● "친환경 대세는 해상풍력…동남아서 금맥 찾겠다"
● 유가 8년 만에 100弗 돌파…"에너지 슈퍼 스파이크 온다"
● EU, 대러 추가 제재 합의…금융·에너지·교통부문·수출통제
● 日 자동차·에너지업계 공급망 '빨간불'
● 창원, 하루에 수소 16톤 뽑아낸다
● 현대차 '인베스터 데이'서 자취 감춘 '수소'… 왜
● 현대차 "2030년까지 95조 투자…전기차 187만대 판매"
● 현대·기아, 中 전용 전기차 내년 출시…중국서 반격 나선다
● 전기료 동결에…한전, 사상 최대 적자
● 아이오닉5·EV6, 車 본고장 독일서 전기차 비교평가 1·2위 달성
● "한국은 세계시장 관문"…中전기차, 국내시장 상륙
● "굿이어타이어, 전기차 시장 숨겨진 승자"
● 서울 전기차 보조금 하루 만에 절반 소진… 택시는 추첨으로 지급
● 소니-혼다, 전기차 합작사 만든다
● 한화, 전기차 충전사업 진출 초읽기
<주간 ESG/환경/에너지/탄소중립 3.21~3.25> (0) | 2022.03.28 |
---|---|
<주간 ESG/환경/에너지/탄소중립 3.14~3.18> (0) | 2022.03.21 |
<주간 ESG/환경/에너지 2.21~2.25> (0) | 2022.02.28 |
<주간 ESG/환경/에너지 2.10~2.18> (0) | 2022.02.21 |
<주간 ESG/환경/에너지/탄소중립 1.24~2.9> (0) | 2022.02.09 |
댓글 영역